본문 바로가기
여행

[모로코] 마라케시 공항

by 춘_춘 2024. 10. 7.

방문일 : 2024년 5월 21일

마라케시 공항

https://maps.app.goo.gl/E9Gyv2JSgGcaoVu68
 

모로코 마라케쉬 메나라 공항 · Marrakesh 40000 모로코

★★★★☆ · 국제 공항

www.google.com

 

우리의 전체 여행일정 소화를 위해 

스페인 바르셀로나 > 모로코 마라케시 > 핫산네 사막투어 > 모로코 페즈 > 스페인 마요르카

첫 비행기를 타고

모로코 마라케시로 이동~

새벽 공항 예뻐용~

 

악명높은 라이언 에어

가기 전에 비행기표 출력은 물론

짐 무게 정확해야된다..

 

모로코 느낌이 확나는

모로코 마라케시 공항입니다.

마라케시를 선택한 이유는

친구의 향수가 마라케시라

한번 와보고 싶다고 해서 왔어요 ㅎㅎㅎㅎ

마라케시 향이 뭔지 맡아보고 싶어요

환전은 마라케시 공항에서 하고 가는게 좋아요!!!!!!!!!

진짜 저희 그 ATM기 찾느라,

엄청 고생했어요!!!!!!!!!!!!

다 돈이 없어서,

돌아다니면서 ATM 돈 들어 있는 곳을 찾고 다녔어용!

 

유심칩 바로 구매했어용!

한명만 구매 완료~

가격 참고 하시고,

출구 나가면 바로 사람들이 줄 서 있어용~

저흰 가장 저렴한 걸로 구매했어요!

사막에서도 터진다는 모로코 텔레콤!

하지만, 사막 한 가운데서는 안 터져서

멍때리고 잠만 잤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