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숙소 ] 제주 클럽나인브릿지

by 춘_춘 2024. 9. 1.

방문일 : 2023년 8월 14일 / 2023년 11월 23일 / 2024년 3월 1일

제주 클럽나인브릿지
https://naver.me/Fn2Msdje

 

클럽나인브릿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9 · 블로그리뷰 514

m.place.naver.com

 

또인브릿지!!

계절별로 후기를 알려드릴 수 있겠네용 ㅎㅎ

이번 추석에 또 방문예정

 

CJ 임직원 혜택으로 예약해서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어서

숙소는 매번 또인브릿지..ㅎㅎ

이용안내!

복장규정이 있는 건 처음갈때 알고 있어서

남동생이 이미 한번 궁시렁 거린터라

그 뒤론 알아서 잘 지킵니다 ㅎㅎ

 

방을 어떻게 배정해주시는 지 모르겠는데,

구조가 조금씩 달랐어요~

큰 구조는 비슷한데

큰방 + 거실 + 작은방

작은 방에 따로 주방이 있는 곳이 있고, 없는 곳도 있었습니다.

이야길 들어보니, 작은 방에 침대 없는 곳도 있다고

온돌로 된 곳도 있다고 해요.

성인2명이면 그 방구조로 배정해준다고 합니다!

 

그래도 또 분위기를 비교 해보니,

계절별로 느낌이 다르긴 하네요 ㅎㅎ

 

3월의 느낌이 더 푸릇푸릇

겨울엔 나무들이 앙상에 보였어용! ㅎㅎ

화장실도 방 별로 1개씩 있고,

티비는 큰 티비는 아닙니다!

아아!!!!!

여기서 중요한 점 콘센트를 찾기가 힘들어서

충전하기가 좀 힘들어요 ㅠㅠ

그게 유일한 단점

 

클럽하우스인데,

엄마가 가장 좋아라 하던 장소 입니다 ㅋㅋㅋㅋ

밥이 맛있다고..

조식엔 메뉴가 한정이 되어 있어서

저흰 11시 맞춰서 방문해, 중식 메뉴로 이용했습니다!

아래에는 방문했을 때 먹었던 음식 나열~~

메뉴판은... 찍지 못해서.. 다른 블로그 보세용ㅎㅎ

 

영양가득 한우 우족탕 40,000원

제주 은갈치 조림 40,000원

활 전복이 들어간 해물 뚝배기 38,000원

제철낙지 제주 도야지 두루치기 쌈 28,000원

제주 도야지 분짜 32,000원

제주 은갈치 조림 40,000원

한개는 메뉴가 생각이 나지 않는다ㅠㅠ

다 임직원 할인 받아서 50프로에 먹을 수 있었따!

 

엄마가 너무 맛있다고 좋아해서

제주도 와서 여기서 거의 밥을 해결했던 거 같다

재료도 신선하고

맛도 진짜 맛있었따!

 

한우 안심으로 만든 한라산 오므라이스 30,000원

팟타이 였던 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고,

제철낙지 제주 도야지 두루치기 쌈 28,000원

그리고, 차도 따로 팔고 있는데,

이것도 엄마 친구들 선물로 찜콩해서

구매 완료!

 

두번째, 세번째 갔을 때도 선물로 구매 했어요

엄마가 너무 좋아하셨습니당 ㅎㅎ

 

산책로랑 등산로가 있다는데,

아직 방문을 못해봐서

이번에 나인브릿지 갈 때 등산을 해볼 예정!

그리고 나인브릿지에서 스타빌이라고 캠핑느낌의 숙소가 있는데,

거기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셔틀버스도 있다고 해서,

셔틀타고 스타빌 방문해 수영장 이용예정임 ㅎㅎ

조만간 다시 후기를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