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전라도 여행 ] 백길해수욕장

by 춘_춘 2024. 7. 31.

방문일 : 2024년 7월 29일

 

백길해수욕장

https://naver.me/GFBfhhYw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방문 시간은, 2시 ~ 4시 정도?

 

물이 많이 빠져서, 리조트가 저 멀리 보이지만

가깝답니다 ㅎㅎ

 

 파라솔도 대여가 가능하고,

구명조끼, 투브도 대여 가능해요!

성인 구명조끼 13,000원 이였고, 투브 10,000원 이였습니다~

 

 

너무 한산해 보이고, 고요해 보이지 않나용?!?

물도 얕아서, 아이들 놀기도 너무 좋고

물이 따뜻했어요 ㅎㅎ

 

물이, 빛에 반사되서 반짝이는 모습을 보고 수영을 했는데

너무.. 황홀

 

동생이랑 에바쎄바한다고, 모래사장 러닝도 함ㅋㅋㅋㅋ

 

모래가 너무 부드럽고, 조개껍질도 없어서

신발없이 뛰어도 괜찮았어요~

 

백길해수욕장.. 너무 예쁘고 강추합니다

리조트가는 분 아니더라도

해수욕장만 방문할 수 있어요!